공식 홈페이지 적극적으로 살리는 방안
페이지 정보

본문
1. 정선 공식홈페이지 주소 알리기
정선 관련된 사람들이 방송을 하게 되면 방송 안에서 자연스럽게 고정 노출(너네 맨날 페이업체 홍보하잖아)
2. 공식홈페이지에 와야 될 이유를 만들기
방송 하이라이트 정리글, 팬아트 / 팬영상 게시판, 공지·뒷이야기·비하인드
(해당 부분은 각자 방송국에도 짧은 인사를 올리지만 스트리머들도 직접와서 올린다면? 자기 방송을 보지 않는 시청자들도 좀더 보지 않을까?)
현재는 시청자들 의견만 주구장창 올라오지, 스트리머는 눈팅만 하잖아? 여기에 일기형식으로 몇줄씩만 꼬박꼬박 써봐.
형들이 한번이라도 방송국 보고 방송 한번이라도 찾아갈거야. 노력은 배신하지 않아.
3. 숲 외부 SNS의 연결
시청자들이 똑같은 이야기를 아주 많이 했지? 정선컴퍼니 카테고리에서 조직도를 들어가게 되면 각 스트리머들 마다 방송국, 인스타, 유튜브 버튼이 있어.
버튼만 있으면 뭐하냐고? 누르면 새로고침과 똑같이 그대로 조직도만 뜨는데? 분명히 박대표 방송에서 고쳐라 고쳐라 이야기를
했던거 같은데 아직도 고쳐지지 않는 부분? 시청자 무시함?
4. 엑셀은 솔직히 패스하고 스타 같은 경우는 투표가능
솔직히 공식 홈페이지 내에, 스타 같은 경우 CK, 펀딩 등등 자주 하니까 딱 할때 몇대몇 승무예측 같은거 딱 하고 맞추면 뭐 간단히 구독권이나 퀵플 같은
소소한 상품을 줄 수 있는 방향으로? 펀딩풍이 한두푼도 아니고 그정도는 할수 있잖아? 정선대 스타 보는 시청자에서 추가적으로 정선대 유입이 늘지몰라.
일반회차 순위 맞추기나 직급전 맞추기 등등 이런 것도 있지만 이거는 스트리머들의 사기를 꺾는 부분인거 같애서 패스할게.
* 공식 홈페이지 관리를 누가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버려두는 것 같습니다.
* 정선팬 형들아 여기 타퀴들은 몇 없을꺼야. 서로 본닉 모른다고 너무 싸우려는거 같애서 좀 보기 그래. 다들 정선팬들이잖아.
- 이전글홈페이지 살리는건 소속 여캠들이 일상 사진이나 방셀 사진 같은거 많이 올리는 수 밖에 없음 25.12.30
- 다음글관리좀하자 제발 25.12.30
댓글목록

천장퍼니루님의 댓글
천장퍼니루 작성일인정띠 개추

흑화함님의 댓글
흑화함 작성일
인정
아직도 공홈은 가오픈 상태인가봐
기능이 너무 부실해
실시간 티어표도 종족도 안나와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