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자유게시판

공지와 비방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한약방산삼두뿌리
댓글 0건 조회 46회 작성일 26-06-27 21:17

본문

공지는 본인의 방송을 오매불망 기다리는 팬들에게


최소한의 정보를 줌으로써 불만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는 한가지의 방패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공지를 많이 쓰는 것으로 절대 손해 볼일은 없겠죠~



근데, 박퍼니님은 공지 쓰라는 팬 채팅에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를 시전하시더군요.


공지를 써달라는 팬들은 퍼니님의 방송을 기다리며 공지라도 볼 수 있게 해달라는 건데.


거기에 본인의 잘잘못을 팬들에게 물어보며 그런 채팅의 팬들을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더군요.


상식적으로, 본인을 좋아해서 본인의 방송을 기다리고 공지를 좀 더 자주 써달라고 하는 팬이 뭘 잘못한걸까요?


전 그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면서 퍼니님의 대처에 황당함을 금치 못하겠더군요.


그런 채팅이 올라오면 바쁘긴 하지만 팬들을 위해서 지금 보다는 자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한마디가 어렵던가요?



퍼니님은 공지를 본인이 쓰고 싶고,  쓸 필요(목적)가 있을 때만 쓰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더군요.


무수 다른 멤버들, 다 떠나서 봉장님이 공지를 언제, 어떻게 쓰는지만 봐도 본인이 뭘 잘 못하는 건지 알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비방에서 접대를 하든, 비방에서 도전 연습을 하든,


팬들 눈에 계속해서 비치지 않는 시간은, 나중에 화살이 되어 본인을 찌를 수 있음을 인지하시길.







추천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