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자유게시판

박퍼니는 엑셀하고 무수 2가지만 올인해야 된다니까, 지금 밤에 주식방송할때가 아니라니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니엉덩이
댓글 0건 조회 42회 작성일 26-06-28 00:21

본문

무수하면서 계속 존재감 드러내고 그걸로 갠방 컨텐츠까지 이어지게 하려면

솔직히 무수에 올인만 해도 될까 말까임

그런데 엑셀까지 하면서 그걸 같이 하려면 사실상 불가능임


그런데도 어떻게든 2가지 모두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결국 다른거 다 집어 던지고 잠도 줄이면서

엑셀하고 무수에 집중해야됨


리니지는 접어서 다행이고 주식도 접어야 되고

그 밖에 다른 취미 머하는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다 접고

실시간으로 인방 돌아가는거 다 알아보고

개인 컨텐츠 고민 계속 해야됨


밤에 갠방켜서 주식할때가 아니라니까!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