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엑셀부 게시판

주간 BEST

주간 BEST

엑셀 시그 이미지 보니까 ai로 제작한거 같던데, 설마 저거 돈주고 하는건 아니겠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니엉덩이
댓글 0건 조회 24회 작성일 26-06-28 19:41

본문

엑셀 시그 이미지 하나 제작하는거 요즘 ai로 하면 10분도 안걸림


하나당 돈주고 만드는거면 돈 ㅈㄹ 아까움


차라리 한명 고용해서 월급 주고 하는게 더 저렴할걸???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