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엑셀부 게시판

월간 BEST

주간 BEST

월간 BEST

주간 BEST

휴직계, 3만개·20만개 시그 관련 질문이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몽말몽말
댓글 4건 조회 150회 작성일 26-06-19 21:13

본문

저번 시즌에 얘기하셨던 것들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용!

정선 휴직계 도입은 언제쯤 예정인지,
또 얼마나 오래 쉴 수 있는지 궁금해용!

그리고 3만개 시그의 경우,
지난 시즌에 열혈 형림들 중 자주 오시는 분들
위주로 만들어 드린다고 하셨고,

형림들 대우를 해드려야 한다고 말씀하셨던 걸로
기억하는데요용.

해당 부분은 언제쯤 도입되는지 궁금해용.

또 20만 개 시그는 완성이 되었는지도
궁그미 하구용!

내일 토요일 합방 시작 전이나 합방 후에
시간 되실 때 답변 한번 부탁드려용 꾸벅!
추천1

댓글목록

profile_image

늘온강님의 댓글

늘온강 작성일

아 이십만개 시그는 나도궁금하긴함 ㅋㅋㅋㅋ

profile_image

몽말몽말님의 댓글의 댓글

몽말몽말 작성일

레알루용 ㅋ.ㅋ

profile_image

JS프라페님의 댓글

JS프라페 작성일

20만개 시그를 15만개인가 12만개인가로 단가 조정한다고 했음.  5000개 시그도 오래된거라 바꾼다고 했는데 아직 소식이 없음!

profile_image

몽말몽말님의 댓글의 댓글

몽말몽말 작성일

오호 정보 감사해용!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