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엑셀부 게시판

월간 BEST

주간 BEST

월간 BEST

주간 BEST

이게 사람인가용? 방학 동안 하루 휴방하신 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몽말몽말
댓글 4건 조회 36회 작성일 26-06-23 06:48

본문

그 이름 선임주임 윤세빈.

이번 방학이 한 달이었는데용.

세빈누낭이는 직급전이 끝난 뒤
하루 휴방한 게 전부라네용 ㄷㄷ

사람이 어떻게 그럴 수 있는 건가용? 드드드...

정선의 철강왕 같습니도옹~
그냥 존경스럽고 대단하네용 ><

이번 시즌 윤세빈?

솔직히 무서울 것 같습니다앙ㅋ.ㅋ

한 달 방학 동안 하루 쉬신 분인데용...
진짜루용~ 정말루용~ 크크크

윤세빈 많관부!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갑자기 급발진 글 3개나 올리시네
아유 차장글도 올려주세요
입맛대로 올리지마시구 똑같이 대해주세요
정선을 생각한다면요

profile_image

회피전문퍼니님의 댓글의 댓글

회피전문퍼니 작성일

본인이 올리면 되는거 아님..? 풍쏘라는 것도 아니고 단순 글인데 누가 목에 칼 들이밀고 쓰지 말라고 했나 ㅋㅋㅋㅋ

profile_image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시청자 줄세우기 그만.
비제이 줄세우기 그만.

profile_image

3030님의 댓글

3030 작성일

생뷰하는사람 몇명빼고 다죽었는데 생뷰도 안하면서 이래라 저래라 하는애들보단 몽말이가 나음
몽말군 ㅎㅇㅌ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