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사람인가용? 방학 동안 하루 휴방하신 분.
페이지 정보
본문
그 이름 선임주임 윤세빈.
이번 방학이 한 달이었는데용.
세빈누낭이는 직급전이 끝난 뒤
하루 휴방한 게 전부라네용 ㄷㄷ
사람이 어떻게 그럴 수 있는 건가용? 드드드...
정선의 철강왕 같습니도옹~
그냥 존경스럽고 대단하네용 ><
이번 시즌 윤세빈?
솔직히 무서울 것 같습니다앙ㅋ.ㅋ
한 달 방학 동안 하루 쉬신 분인데용...
진짜루용~ 정말루용~ 크크크
윤세빈 많관부!
이번 방학이 한 달이었는데용.
세빈누낭이는 직급전이 끝난 뒤
하루 휴방한 게 전부라네용 ㄷㄷ
사람이 어떻게 그럴 수 있는 건가용? 드드드...
정선의 철강왕 같습니도옹~
그냥 존경스럽고 대단하네용 ><
이번 시즌 윤세빈?
솔직히 무서울 것 같습니다앙ㅋ.ㅋ
한 달 방학 동안 하루 쉬신 분인데용...
진짜루용~ 정말루용~ 크크크
윤세빈 많관부!
추천0
- 다음글[어제짤] 정선 최고의 청순여캠 대리 윤수누낭 >< 26.06.23
댓글목록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갑자기 급발진 글 3개나 올리시네
아유 차장글도 올려주세요
입맛대로 올리지마시구 똑같이 대해주세요
정선을 생각한다면요

회피전문퍼니님의 댓글의 댓글
회피전문퍼니 작성일본인이 올리면 되는거 아님..? 풍쏘라는 것도 아니고 단순 글인데 누가 목에 칼 들이밀고 쓰지 말라고 했나 ㅋㅋㅋㅋ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시청자 줄세우기 그만.
비제이 줄세우기 그만.

3030님의 댓글
3030 작성일
생뷰하는사람 몇명빼고 다죽었는데 생뷰도 안하면서 이래라 저래라 하는애들보단 몽말이가 나음
몽말군 ㅎㅇ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