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매니저님 웨이터 마이크 조정 해야할듯
페이지 정보
본문
빅코 마이크는 너무 작게 되어있고
우탄 마이크는 너무 크게 되어있어서 밸런스가 안맞는듯
추천3
- 이전글만다거 15만개 ㅅㅅㅅ 25.12.08
- 다음글전쟁데이 뜨거워지고 있네 25.12.08
댓글목록

개초보퍼니님의 댓글
개초보퍼니 작성일우탄이 목소리 밖에 안들려
퍼니루
321
2026-06-01
퍼니엉덩이
299
2026-05-31
천장퍼니루
287
2026-06-09
몽말몽말
228
2026-06-23
늘온강
143
2026-06-25
은하수
141
2026-06-27
퍼니루
321
2026-06-01
퍼니엉덩이
299
2026-05-31
천장퍼니루
287
2026-06-09
몽말몽말
228
2026-06-23
늘온강
143
2026-06-25
은하수
141
2026-06-27
빅코 마이크는 너무 작게 되어있고
우탄 마이크는 너무 크게 되어있어서 밸런스가 안맞는듯

우탄이 목소리 밖에 안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