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마이크 사태대에 대해
페이지 정보
본문
말이안되는 일이 발생했다.
-> 원인을 알수없다? 지향성마이크
자 이 문제는 대표든 전체 총괄매니저든 하루전이든 언제든 실전처럼 한번 "점검"했으면
원인이 나와서 고쳐질때까지 또 연기를 했어야 하는데.. 대표리스크 임.
결론 : 니잘못
원인을 알수없는 문제는 음향전문가를 부르든가? 이런거 잘아는 다른크루
도움좀 받던지 할 의지가 이제는 없는거냐?
무수/무창에 집중 하니깐 이젠 엑셀은 버린거냐? 보라가 가장 해보고 싶었고 좋아하는건
알겠는데 엑셀 신경덜쓰면서까지 거기에 집중해야 하나? 이것하나도 똑바로 못하면서
무슨대표임? 니가 한건 돈 쓰는것 밖에없는거냐? 엑셀 디테일 하게 하나라도 더 신경 써주지 못하는거냐?
퍼니자신이 안타까운건 알겠고 잘하고 싶은건 알겠는데 결과에 대해 과정이 좋지 못하네
심기일전해서 하는 퍼니가 됬으면 좋겠다.
하는일이 많으면 마음을 한곳으로 모으는게 어렵다 했다.
퍼니가 생각하는 엑셀할때 최중요시할 체크리스트 판 만들어서 처음부터 다 점검하는게 낫다.
이상 짜증나서 적어봄
- 이전글내일 점검 해보고 되면 엑셀을 하는게 아니라, 빌려서 일단 하는게 낫지 않음?? 26.06.25
- 다음글매번 세팅값 들더라도 다른 장소를 빌려서라도 엑셀을 하는게 나은거 아님?? 26.06.24
댓글목록

늘온강님의 댓글
늘온강 작성일
어차피이번 방학은 시간 진짜 널널했을텐데
조기 소집은 폼인가

요런짱님의 댓글
요런짱 작성일
이형이 이정도 말할 정도면 퍼니루도 반성하긴 해야지
바쁘다 알콜성 치매 이런말로 항상 회피하지말고 좀 꼼꼼하게 체크하는 버릇이 필요하긴해
그리고 엑셀 새로운 컨텐츠도 도입좀 하긴해야해 남들이 하는것중에 잘되는거라도 도입좀 하자

라라52님의 댓글
라라52 작성일방학 푸우욱쉬고 오랜만에 보러왔는디 낼은 하나여 ?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얘가 글까지 썼으면 끝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화가났으면ㅋㅋㅋ
자기잘못은 생각도 못하고 자기한테 뭐라한애들 계속 드잡이 할생각만하더라 ( 퍼명보 등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