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엑셀부 게시판

이번 마이크 사태대에 대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늘온강
댓글 4건 조회 48회 작성일 26-06-25 14:18

본문

말이안되는 일이 발생했다.
-> 원인을 알수없다? 지향성마이크

자 이 문제는 대표든 전체 총괄매니저든 하루전이든 언제든 실전처럼 한번 "점검"했으면 
원인이 나와서 고쳐질때까지 또 연기를 했어야 하는데.. 대표리스크 임. 
결론 : 니잘못

원인을 알수없는 문제는 음향전문가를 부르든가? 이런거 잘아는 다른크루  
도움좀 받던지 할 의지가 이제는 없는거냐?

무수/무창에 집중 하니깐 이젠 엑셀은 버린거냐? 보라가 가장 해보고 싶었고 좋아하는건 
알겠는데 엑셀 신경덜쓰면서까지 거기에 집중해야 하나? 이것하나도 똑바로 못하면서
무슨대표임? 니가 한건 돈 쓰는것 밖에없는거냐? 엑셀 디테일 하게 하나라도 더 신경 써주지 못하는거냐?

퍼니자신이 안타까운건 알겠고 잘하고 싶은건 알겠는데 결과에 대해 과정이 좋지 못하네
심기일전해서 하는 퍼니가 됬으면 좋겠다.

하는일이 많으면 마음을 한곳으로 모으는게 어렵다 했다. 

퍼니가 생각하는 엑셀할때 최중요시할 체크리스트 판 만들어서 처음부터 다 점검하는게 낫다.


이상 짜증나서 적어봄

추천1

댓글목록

profile_image

늘온강님의 댓글

늘온강 작성일

어차피이번 방학은 시간 진짜 널널했을텐데
조기 소집은 폼인가

profile_image

요런짱님의 댓글

요런짱 작성일

이형이 이정도 말할 정도면 퍼니루도 반성하긴 해야지

바쁘다 알콜성 치매 이런말로 항상 회피하지말고 좀 꼼꼼하게 체크하는 버릇이 필요하긴해

그리고 엑셀 새로운 컨텐츠도 도입좀 하긴해야해 남들이 하는것중에 잘되는거라도 도입좀 하자

profile_image

라라52님의 댓글

라라52 작성일

방학 푸우욱쉬고 오랜만에 보러왔는디 낼은 하나여 ?

profile_image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얘가 글까지 썼으면 끝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화가났으면ㅋㅋㅋ

자기잘못은 생각도 못하고 자기한테 뭐라한애들 계속 드잡이 할생각만하더라 ( 퍼명보 등등)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