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점검 해보고 되면 엑셀을 하는게 아니라, 빌려서 일단 하는게 낫지 않음??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 정선 스튜디오가 내일 고쳐질지 아니면 더 걸릴지 모르는 상황에서
내일 12시까지 점검 해보고 연락 준다는거는 무슨 말임??
그냥 다른데서 빌려서 당분간 확실하게 하고
완전히 고쳐지면 그때 정선 스튜디오에서 하는게 나은거 아님??
추천0
- 이전글엑셀 스튜디오가 언제 또 고장 날지 모르는데, 미리 대책이 있어야 되는거 아니냐?? 26.06.25
- 다음글이번 마이크 사태대에 대해 26.06.25
댓글목록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지금 한달을 기다렸는데
내일 되면 하고 안되면 알려준다는게 말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군스튜디오를 빌려든 이노레이블 스튜디오를 빌리든해라
이게 뭐하자는건지

멋진남자님의 댓글
멋진남자 작성일플레이어들 신경1도 안쓰는 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