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엑셀부 게시판

주간 BEST

주간 BEST

퍼니형, 엑셀에서 질문할때도 제미나이한테 좀 물어봐, 그러면 똑같은 질문 안해도 되자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니엉덩이
댓글 0건 조회 15회 작성일 26-06-28 19:10

본문

제미나이한테 토그할 거리나 질문거리 물어보면 수천개 알려줌


그걸로 엑셀에서 토크할때 하면 좋자나


맨날 똑같은 질문 안해도 되고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