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시그 이미지 보니까 ai로 제작한거 같던데, 설마 저거 돈주고 하는건 아니겠지??
페이지 정보
본문
엑셀 시그 이미지 하나 제작하는거 요즘 ai로 하면 10분도 안걸림
하나당 돈주고 만드는거면 돈 ㅈㄹ 아까움
차라리 한명 고용해서 월급 주고 하는게 더 저렴할걸???
추천0
- 이전글박퍼니도 유튜브 엑셀 같이 돌려야 되는게, 스튜디오 놀려두는게 ㅈㄹ 아까움 26.06.28
- 다음글퍼니형, 엑셀에서 질문할때도 제미나이한테 좀 물어봐, 그러면 똑같은 질문 안해도 되자나 26.06.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